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

(7)
블로거를 평생직장으로 생각하고 꼭 해야될 일은? 일관성있는 포스팅,근무시간 -만약에 블로거를 평생직장으로 생각한다면 비가오나 눈이오나 휴일,여행지에도 꾸준하게 포스팅을 해야만 하고 근무시간을 정해놓고 자기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는 가운데 지켜줘야만 된다고 봅니다. 미래을 위한 투자 - 어느 정도 블로그를 통해 수익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질의 포 스팅이 이루어져야 되고 꾸준한 홍보도 필요합니다.해보고 당장 수익이 안들어온다고 처음에 실망을 많이 하게됩니다^^. 몇달간 수익이 발생이 안될수도 있기때문에 어느정도 투자는 감수해야 되고 멀리 내다볼수 있는 배짱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매일 창조적인 일상생활 -본인이 좋아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흥미를 끌수 있는 새로운 주제를 매일 창조해 내고 거기에 맞쳐서 포스팅이 이루어진다면 자연스럽..
캐나다 대표적인 대도시 어디? (1) 캐나다의 중심 - 토론토 (Toronto) 토론토는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보신 지역이 아니실까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온타리오주에 위치하고 있는 토론토는캐나다 제1의 도시이자 북미 5대 도시 중에 한 곳입니다. 온타리오호 북쪽 연안에 있으며 오대호 수운의 요지에위치하고 있어 경제, 통신, 운수사업의 최대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토론토 입니다 ^_^ 흔히 토론토로 캐나다어학연수를 떠난다고 하면은 많은 분들이 겨울이 길어서 추운 날씨만을 많이들 떠올리셔서활동하기가 너무 불편하다고 꺼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 하지만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메트로폴리탄 토론토를 중심으로 해서 도심의 지하는 거미줄과 같이 모두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굳이 추운 바깥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지하에서 ..
캐나다 밴쿠버 한인마트 알아보기 밴쿠버에는 규모가 큰 한인마트- H마트(한아름마트)와 한남마트 2곳이 코퀴틀람에 위치해 있어요-!규모가 굉장히 크기때문에 모든한국식품(스낵,김,라면,김치)뿐만아니라 과일이나 야채등도 한국산이에요-!한국에 비해 1.5배 정도 비싸긴하지만, 할인행사를 자주 하기 때문에 나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예를 들면, 칸쵸,씨리얼 3개에 약3,000원, 비빔면 2묶음(10봉) 약 7,000원 라면 1묶음(5봉) 약6,000원 요정도 해요.친구들이랑 공동으로 구매해서 나누면 싸요-!사진은 한아름마트만 있는데요 바로 맞은편에 '한남마트'라고 하나 더 있어요 약간 번거로울 수 있지만두곳 비교해서 할인하는 품목을 구매하는게 절약할수 있는 방법이에요!요 근처에는 한인 여행사,노래방,등 있구요 요기가 한인타운이에요-노래..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자세히 알아보기 - Stanley Park. 스탠리 파크 다운타운에서 넘어가는 입구쪽에 로스트 라쿤이라는 한눈에 들어오지만 조금 큰 레이크가 있어요.동절기를 제외하고 마차를 탈 수 도 있고, 스탠리 파크를 빙 둘러서 자전거를 타실 수도 있어요.파크 안쪽으로는 아쿠아리움이 있고, 그 뒤쪽으로 (다운타운에서 19번타고 내리면 도착하는 종점에) 시즌마다 운행하는 트레인이 있어요. 저는 크리스마스 트레인, 할로윈트레인만 탔지만, 여름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첨부사진 네개중에서 마지막꺼,, 자전거와 찍은.. 저 곳이 로스트라쿤이예요. 이곳은 자전거 없이고, 가볍게 걸어서 보셔도 좋아요. 레이크 빙 둘러서 걸으시면 30분 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일광욕 하는 자라도 보이고, 캐나다 구스는 당연하고, 백조도 보이고 라쿤도 봤어요..
캐나다유학을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 1. 한국인을 멀리하라어디에 초점을 맞추냐에 따라 다르지만 일정 영어실력향상을 원하시면 확실히 한국인을 멀리하고 외국인하고 대화하려고 노력하면 영어는 늘어요...필자는 6개월동안 한식을 않먹었음(그만큼 독하게 마음먹고 지내세요)그리고 파티같은대 가서 친해져서 뭐 여행도 같이가고 마음맞아서 살게되더라도 돈거래는 절대 하지마세요!!! 외국이라 그런지 먹튀가 은근 많아요...2번봤어요 2. 외국인친구 만나는곳캐나다 왔는데 흰둥이 친구들 만들어야 하잖아요? 쫌 양질의 친구를 만나고 싶으시다면....각 지역의 대표대학에 랭귀지 익스체인지 동아리나 대학교 ESL코스를 들으면서 액티비티 참여나 용기내서 말걸고 먼저 다가가는게 가장 양질의 친구를 얻는 방법 같습니다. 3. 동양인이나 한국인오너를 피하자이건...특히 남..
캘거리 친구가 보내준 사진 생활 제가 여기 켈거리에 들어온지 2년 되었네요^^2년동안 살면서 느낀점은언어문제입니다 켈거리에 들어오시는분들영어 맘 다잡고 오셔야해요!!! 하나 따질려고해도얼마나 말이 빠른지 첨엔 멘붕왔습니다..그렇게 생각없이 1년을 보내다가..이제는 큰아이가 다 따져줍니다 아이들 빨리 적응합니다넘넘 좋아하구요학교생활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엄만 모르신다고아이들이 이야기합니다^^* 요럴때 정말 보람을 느낍니다~~~ 그리고 여기 저렴한곳들 많습니다의류,신발,이불 등등전 몰라서 바리바리 싸서 왔는데..그러지 않으셔도 되세요 중고샵도 잘되어 있구요~ 암튼 켈거리로 들어오시는분들모두모두 좋은일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캐나다 곰을 조심해야되는 이유 4년전에 캔모어에 살땐 곰한번 볼거라고 쉬는날만 되면 곰스프레이부터 챙겨서 자전거 타고 온 산을 구석구석뒤졌었는데 나타나시지 않든 곰님들이 오늘 하루에만 10마리를 보았네요 ㅎㅎㅎ 5월중순부터 곰이 부쩍 많아진걸 피부로 느끼게 될겁니다^-^요즘 록키에서 자전거 많이 타시든데 길가다 야생동물 나타날라 주의하시길.. 등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조그마한 정보를 드리자면 밴프에 터널마운틴은 눈이 완전 녹았고설퍼마운틴과 캔모어에 레이디 맥도날드마운틴은 정상부분에 아직 눈이 있으니 참고하시고,대도록 인적드문곳을 가실때엔 꼭 곰스프레이 챙기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곰이 참 귀여워 보여서 만만하게 봤는데 2주전에 그리즐리베어가 코요테 새끼 잡아 먹는거 실제로 보고나니곰앞에서 함부로 까불면 안되겠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게 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