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

(6)
영어 어학연수 가지말아야될 사람은? * 어학연수 가지마라 1. - 영어 왕왕왕 초보 물론 많은 이들이 영어의 기본기가 갖춰져 있음에도 자신이 회화를 못한다는 이유로 자신의 실력을 초보 또는 왕초보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기본 중등단어도 모르는 경우, 기본 문법 즉 부정문, 의문문 형태도 모르는 경우 등의 왕초보라면 어학연수로 실력향상을 하기에는 상당히 어려운 경우라 하겠습니다. 어학연수는 물론 가서 하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연수"개념이기 때문에 실력이 너무 부족하다면 한국에서 보다 더 충실히 준비하고 가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 어학연수 가지마라 2. - 어학연수에 대한 착각을 하는 경우 어학연수를 가는 이들을 보면 대부분 외국에만 가면 무엇인가가 되겠..
캐나다에서 영어공부할때 하지말아야 될것은? *Naver, Daum 삭제 외국에서 한국기사를 읽는 우를 범하지 말자. 단순이메일 로그인 하려다 한글기사에 장시간 노출이 되어 버리고 만다. 그 나라 포털사이트를 설치하고 영어로 기사 읽는 습관을 키우자. 그래야 현지인과 말할 꺼리도 생기게 된다. 이메일은 한글이 없는 Gmail 등 이용하자. * Nate 삭제 노트북 로그인하면 바로 친구가 "야 잘 지내냐?"고 한글에 노출될 수 있다. * Kakao Talk 삭제 외국에 가서 한국의 친구와 오히려 우정이 깊어지는 웃지 못할 일이 생긴다. 삭제하고, 부모님과 연락을 위해서는 다른 메신저를 하나 설치하도록 하자. 또한그 나라 메신저를 사용하도록 하자. * Facebook 친구000명 사귀기 목표 페북은 글로벌하게 이용되니 사용하고, 친구를 많이 사귀는 것..
밴쿠버 유명한 맛집은 어디? 밴쿠버는 어느 레스토랑을 가도 가격대가 다 비싸요ㅠㅠ-!!특히 한식은 많이 비싼편이죠, 가격대도 저렴하고,무엇보다 맛이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로 [스시타운]밴쿠버에는 스시전문점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일본인이 하는 식당도 가봤지만,맛이 별로더라구요(개인적으로)요기 스시타운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이구요, 노스밴쿠버랑,버나비 두군데에 위치해있답니다. 요기는밴쿠버에서도 굉장히 유명하답니다. 저는 노스밴쿠버에 다녀왔어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3명이서 갔는데 1인당 대략 $15불 정도 냈던것 같아요. 양은 너무너무 많아서 결국엔 다 못먹고 싸왔어요..사진에 보시는거랑, 롤 세트를 추가로 주문했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나봐요;사진이 없어요ㅎㅎㅎㅎㅎ 가시는 방법은 Waterfro..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장점 ■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비자의 장점 - 어학연수 비용이 저렴하다.한국학생의 경우 영어능력이 부족하여 순수 워킹홀리데이 보다는 어학연수와 연계된 워킹홀리데이 도전이 적합합니다. 캐나다는 어학연수 비용이 서구권 국가 중 가장 저렴하여 어학연수 연계 워킹홀리데이에 가장 적합합니다. - 우호적이며 친절한 국민성, 안전한 환경캐나다는 현 세계에서 문명수준에서 최고 수준을 성취하고 있는 국가라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친절하고 우호적인 인성은 다른 워킹홀리데이 나라에 비해서 가장 좋은 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미국방문 용이어학연수나 워킹홀리데이는 모두 큰 의미의 집떠나 생활하는 장기여행의 개념이 됩니다. 가급적 많은 가치있는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 젊은 시절 성장의 큰 동력이 된다 하겠는데, ..
캐나다에서 유명한 참치를 맛있게 먹는 방법 한국에서 생참치를 시식한다는 건 언감생심이고 그저 냉동참치라도 제대로 해동을 해서 가격대비 만족감을 준다면 최고가 아닐까 싶다. 참치 맛을 잘 모르던 시절, 커다란 접시에 가득 담겨 나온 참치를 시식하다 보면 나중에는 미지근한 참치를 시식할 수밖에 없게 된다. 그런 참치는 간장 맛과 고추냉이 맛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도 3류급 참치를 시식하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다. 참치전문점을 찾게 되면 반드시 다찌(요리사 앞 카운터 식탁)에 앉아 시식하는 게 참치의 최고 시식 방법 중에 하나다. 그래야, 해동이 제대로 된 참치를 계속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이는 참치전문점에서 맛김이 셋팅이 되어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나오라고 권하지만 등급이 낮은 참치는 오히려 김에 싸서 시식하는 게 좋은 방법이기도 하려..
캐나다은행에서 한국은행으로 해외송금 하는 법 1. 보내는 사람의 정보가 필요해요.이름, 주소, 포토아이디(운전면허증 혹은 여권) 2. 받는 사람의 정보가 필요해요. 영문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이름, 주소(은행계좌에 등록되있는 받는사람 집주소), 계좌번호 3. 마지막으로 은행정보가 필요해요. 신한은행을 예를 들어 설명할게요.영문은행이름: Shin Han Bank주소(모든은행은 본점주소가 필요): 20, Sejong-daero 9-gil, Jung-gu, SeoulBank Code/Swift code: SHBKKRSE 뱅크코드/스위프트코드 같은 경우는 인터넷에 조회해 보면 다 나온답니다. 통장이나 은행명함에 나와있기도 하구요.*한국주소가 도로명으로 바뀌면서 좀 달라졌을 수도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TD뱅크의 경우 수수료가 따로 $30 내야해요..마지막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