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

(4)
SSD의 데이터 안정성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SSD의 데이터 안정성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SSD가 달린 컴퓨터의 전원을 끈 채 방치하면 데이터를 영원히 보관할 수 없다는 우려가 제기됐다.이 말대로라면 휴가 때도 데스크톱의 SSD를 챙겨가야 한다. 사용자가 보살피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운명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농담이다. 보관용은 아니지만, 심각하지도 않다.이제 진실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정말 불운하고 재앙적인 환경에서라면 PC에서 연결을 해제하고 며칠 이내에 SSD 데이터가 사라질 위험이 있다. 또 해머로 내리치거나, 염산에 집어 넣으면 그 즉시 데이터가 증발할 것이다. 말하고자 하는 요점이 뭔가 하면 SSD를 몇 년간 선반에 보관해 뒀다가 다시 장착을 해도 예전에 저장해 둔 데이터가 남아있어, SSD를 깨끗한 상태로 만들면 안전 ..
검색엔진 최적화(SEO) 마케팅 검색엔진으로 알리자 검색엔진 최적화(SEO) 마케팅 검색엔진으로 알리자!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인지하고 구매까지 이르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설명할 때 AIDMA모델을 기반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이 처음으로 제품을 인지(Attention) 한 다음, 흥미(Interesting)와 관심(Desire)을 느끼고, 머리 속에 기억(Memory)하고서 구매를 결정(Action)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델이 인터넷 등장과 함께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이 AISAS모델로 변화되게 됩니다. 인지하고 흥미를 느끼게 되면 검색(Search)을 통해 정보를 탐색하고 비교하는 과정을 거친 다음 구매에 확신을 가지고 구매를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구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구매완료 후 적극적으로 블로그 등에 구매리뷰를 남기..
밴쿠버 고가주택 구매자 70%가 중국인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부동산 시장 열기를 주도하는 구매층이 중국계 투자자들이라는 관측은 이미 여러 차례나 제기된 바 있다. 그런데 최근에 중국계 구매자를 전담하는 부동산 전문가가 특히 고가주택을 중심으로 중국의 큰 손들이 밴쿠버의 부동산을 싹쓸이하고 있다고 밝혀 주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전문기업인 MacDonald Realty의 댄 스캐로우 이사는 밴쿠버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한 자리에서 밴쿠버의 고급 단독주택들을 구매하는 계층들은 대부분 중국 본토 출신의 구매자들이라고 언급했다. 스캐로우씨는 상하이에서 밴쿠버의 부동산을 직접 중국인 투자자들에게 마케팅하는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중국 부동산 전문가라는 점에서 그의 이러한 언급은 매우 신빙성이 높아 보인다.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일부 경제전문가들은 부동산 ..
컴퓨터와 계정 보호하는 10가지 방법 해킹 기술이 날로 고도화되면서 하루가 멀다 하고 정보 유출 사고 소식이 전해진다. 컴퓨터나 전자상거래 이용자들 입장에선 두려움에 떨지 않을 수 없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자기 컴퓨터나 각종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미국 지디넷이 26일(현지 시각) 프로그램이나 복잡한 IT 기술을 모르는 평범한 컴퓨터 사용자들이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10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1. 강력한 패스워드를 사용하고, 패스워드 매니저를 활용하라 가장 기본적인 보안방법은 개인 패스워드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다. 패스워드는 최대한 길게 만드는 것이 좋다. 대문자와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혼합해 사용하면 좋다. 1개 패스워드를 여러 사이트에 중복 사용하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 한 개의 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