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0

(7)
국내가 아닌 해외 어학연수가 꼭 필요한 이유 1. 국내에서 영어회화가 될까?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는 언어학습의 고능력자이거나, 또는 아주 성실한 사람이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수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영어에만 열중하여 보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영어회화 학습자인, 직장인, 학생들이 직장생활과 학교생활을 하면서 영어회화를 한국에서 잘 하게 된다거나, 또는 휴학을 하던, 휴직을 하던 짧은 시간안에 한국에서 영어회화를 잘 하게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사람을 둘러볼 필요가 없이 자기 자신을 표본으로 봐도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영어도 해 보고, 여러 책도 사 보고, 학원도 다녀보고, 팟캐스트 방송도 출퇴근 시간 어김없이 들어봐도, 그렇게 몇년이 흘러도 어느 정도 도움은 되지만 결국 말문이 트이는 정상적인 대화 능..
요즘 뜨고 있는 재정컨설팅 해야하는 이유
캐나다 어학연수 가기전에 해주고 싶은 조언 1. 영어는 철저히 준비해 갈 것. 요즈음 자신감 넘치는 친구들이 많다. 그런 친구들은 어딜 가서도 잘 할 테지만, 나는 잘 알아듣지도 못하는 판에 외국인하고 능숙하게 대화하며 친하게 지낼 배짱은 없었다. 직장 생활은 말할 필요도 없을 테고. 내가 생각해도 얼마나 답답하겠는가? 다행히 한국은 잘만 찾아보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강사들을 만날 수 있는 학원들이 많아 새벽반 강좌를 수강했었다. 회화 위주로 하루에 한 시간만 이라도 짬을 내서 6개월만 꾸준히 해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럼 한국에서 열심히만 하면 외국에 나갈 필요가 없는 것일까? 아니다. 실전에 나가 써먹어야 비로소 완성되는 것이 어학이다. 죽어라 그물만 집에서 준비하면 뭐하겠는가, 바다에 나가야 고기를 잡지. 근데 작은 그물을 준비하든, 큰..
국제 항공기 좌석 선택하는 노하우 일반(이코노미)석 좌석 선택 요령• 이코노미석의 좌석들은 각기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선호하는 기호와 상황에 맞추어 좌석을 선택하는 요령이 필요하다. • 비상구 앞 뒤 좌석 (Emergency Exit Seat) : 비상구 앞쪽 좌석은 의자를 뒤로 완전히 젖힐 수 있어 편안하다. 그리고 비상구 뒤쪽 좌석은 비상구만 있고, 앞 쪽으로 좌석이 없기 때문에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공간이 더욱 넓어서 명당 중의 명당 자리라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창가쪽 자리라고 하더라도 화장실 사용등 기내에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기내식도 가장 먼저 받아서 먹을 수 있다(나중에 받으면 먹고 싶은 기내식을 선택 못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비상구 좌석은 비행중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승무원을 도와 탈출에 도움을 줄 ..
미국에서 뜨고있는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 현재 미국 캐나다에서 성행하고 있는 구글,야후 검색엔진에 상위에 링크 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거나 웹사이트를 갖고 있는 사람들 에게는 꼭 필요한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무리 좋은 내용이 있는 블로그나 사이트일지라도 제대로된 홍보나 검색엔진에 노출이 안 될경우 모두 무용지물이 되는거죠 영어공부도 하고 한번 직접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요? If you have ever looked into seo marketing (search engine optimisation) then you may have thought to yourself that there is alot involved and alo..
국제우편물 표준송달 소요일수 가격
SWOT 분석 Analysis SWOT Analysis1. Overview정의SWOT는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의 합성어이다. SWOT 분석이란 SWOT를 이용하여 문제를 분석하는 것이다.개념내부환경 분석: 나의 상황(경쟁자와 비교하여)Strength(강점)Weakness(약점)외부환경 분석: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활용SWOT 분석으로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전략수립의 필수기법)ex) 지천지지 승내가전 지피지기 백전불태(손자)지천지지 승내가전 知天知地 勝乃可全 : 하늘과 땅을 알면 승리하거나 몸을 온전하게 보존할 수 있다.지피지기 백전불태 知彼知己百戰不殆 : 상대와 자신을 알면 백번 싸워도 결코 위태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