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

(11)
구글 SEO 돈 투자안하고 전문가 되는 비법은? 검색 엔진을고루하게 만들지 말기 누군가의 콘텐츠를복제하는 것은 단순히 비도덕적인 행위에 근간하지 않는다. 최신 SEO는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고도로 지능화되었기 때문에 복제한 콘텐츠가 업로드되는 사이트는 검색 상위에 잘 노출되지 않는다. 상위 검색에 노출되기위해서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보다는 자체적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어야 한다. 경쟁이 심하지 않은 틈새시장을 선점할경우, 상위 검색에 노출되기가 한결 더 쉬워진다. 2. 조금씩 그리고자주 1주일에 2~3회의포스팅이 가장 이상적이다. 그러나 콘텐츠의 잦은 변경은 SEO에 좋지 않을 수도 있다. 3. 키워드 남발은그만 키워드로 도배되면검색에서 배제될 수도 있다. 검색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서로 무관한 키워드를 배치할 ..
홍진영의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한 비법은? '사랑의 배터리'와 '부기맨'으로 트로트계의 아이돌이라는 별칭을 얻은 가수 홍진영. 그는 MBC (2013)를 비롯한 각종 인터뷰에서 자신의 비법은 '1일 1식 다이어트'라고 말했다. 방법인 즉슨 하루에 단 1끼를 먹고 싶은 음식을 배가 터지도록, 토하기 직전까지 먹는 것이다. 단, 시간은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한 끼 식사를 너무 많이 먹어서 머리가 빙빙 돌 때까지 먹었다고 한다. 그 이후에는 일체 음식에는 손을 대지 않는다고. 많이 먹었기 때문에 잠들 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씨스타 다솜도 1일 1식을 생활에서 활용했다고 전해진다. 오후 4시쯤 딱 한 끼를 섭취한다. 오이, 방울토마토, 바나나, 샐러드를 포함 채소나 과일 위주로 식사를 해결한다고 한다. 단, 유산..
작은 돈으로 큰 돈 버는 경매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조물주 위에 건물주, 연 12% 고수익 원룸 투자법https://goo.gl/7t3O6C 원룸 건물로 고수익 건물주가 되는 방법 연 12%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과 임대 수요가 넘치는 원룸건물에 투자하세요!보증금과 융자를 제외한 실투자금 2.5억에 원룸건물의 건물주가 되십니다. 건물 1동(11실) 100% 장기 임대 확정!!가격 73,000만원, 보증금 206,000만원, 월세 3,27만원, 년월세 3,924만원, 대출 32,000만원, 이자(4.5%) 118만원, 대출시 연수익 2,508만원 -차로 3분 거리에는 남상주IC가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경북대학교 상주캠퍼스가 바로 앞에 있어 학생들이 많아 원룸 수요에 큰 도움이 됩니다.경북대학교 상주 캠퍼스는 학생 수는 약 4,000명이지만 기숙사가 학생 수..
2016년도 한국 캐나다 연봉을 가장 많이 가져가는 직업은? 2016 캐나다 연봉 Top 10 9월 15일부로 BC 주 최저 시급이 $10.45에서 $10.85로 올랐는데요. 시급이 올랐다는 소식과 더불어 캐나다에서 연봉이 가장 높은 직업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Canadianbusiness.com에서 발표한 Canada's Best Jobs 2016에 따르면, 2016년 연봉 TOP 10 중앙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1위 Senior Industrial Manager - $106,662 2위 Economic Development Director - $105,144 3위 Petroleum or Chemical Engineers -$104,998 4위 Health & Community Service Manager - $104,541 5위 Mining or F..
상위 1%만 알고있는 주식투자의 비밀은? 이제 막 주식투자를 시작하시거나 원금회복 및 꾸준한 수익을 원하신다면 무료 VIP 5일 체험 및 고급정보를 확인하세요. 무료는 일단 활용하고 보는겁니다! [VIP 서비스 5일 무료체험, 증권찌라시 노다지 신청 바로가기]
개인투자자도 쉽게하는 주식투자 할수 있는 사이트는? 개인투자자도 쉽게하는 주식투자 한달 수익률100% 돌파기념 이벤트로 주식투자정보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곳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 주식투자 방법 배워요~ 요즘 투자할곳이 없어 고민이죠~은행적금으로 돈 모으기란 이제는 옛말... 주식투자는 두렵고 주식투자 방법은 전혀모르는데 주식투자로 돈은 벌고 싶고..갈팡질팡하시는 분들은 청개구리투자클럽을 통하여 주식공부도하고 전문가와함께 찬찬히 주식으로 돈버는 방법 배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투자방법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 *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실전투자대회 상위수상자 및 증권사 출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투자기법에 능숙하고 이미 투자대회에서 상위수상으로 검증된 실력자들이 실제수익이 나는 추천 종목을 제공해 드리며 ... * 스마트웍 분석 시스템을 통하여 성향별 투자금별..
비행기 내려갈 때 귀가 왜 더 아픈이유는 상식여행? 비행기 내려갈 때 귀가 더 아픈 까닭 - 비행기가 떠오를 때나 내려갈 때엔 항상 귀가 먹먹해진다. 그런데 올라갈 때보다 내려갈 때 그 정도가 더 심하고 고통스러운 것은 왜일까. 사람의 귀는 외이(겉귀), 중이(가운데귀), 내이(속귀)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외이와 중이의 경계를 이루는 것은 고막이다. 이 고막을 사이에 두고 외이와 중이의 기압이 차이가 날 때 귀가 먹먹해진다. 어느 한쪽의 공기 압력이 낮으면 고막이 그쪽으로 빨리듯 쏠리면서 떨판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소리가 잘 안들리고 때로 통증까지 느끼게 되는 것이다. 중이는 일종의 공기 주머니인데, 여기에 공기를 공급해 외이와 중이의 압력을 같도록 조절해주는 것을 유스타기오관이라고 한다. 유스타기오관은 중이와 인두(코의 ..
베일 벗은 아이폰 7 새로운 기능은 베일 벗은 아이폰 7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아이폰 7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새 아이폰 발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Bill Graham) 시민 강당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이번에 애플은 아이폰 7과 아이폰 7플러스를 공개했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의 선두 주자로 그 입지를 공고히 했던 애플은 최근 몇 년 간 타 경쟁사에게 따라잡히며 애플만의 독창적인 경쟁력을 잃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이번 새 아이폰에서 애플이 다시 한 번 재도약할 수 있을지 궁금해 했는데요. 이제 새 아이폰은 기존 아이폰과 어떻게 다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선 이어폰, 에어 팟 등장 그동안 가장 논란이 많았던 것은 3.5mm 헤드폰 잭 제거였는데요. 예상대로 헤드폰 잭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
이상우 김소연 나들이 모습 포착 봄 꽃보다 예쁜 해령(김소연 분)이 지건(이상우 분)과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들이 포착됐을까요? 모두들 지금 바로 만나보셔요! 예쁜사랑 하시고 꼭 결혼해서 이쁜 아이 많이 낳으세요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