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로또 1등 당첨번호 분석 로또 1등 당첨후기, 노하우, 비법,추천번호

반응형

로또 1등 당첨번호 분석[로또 1등 당첨후기, 노하우, 비법, 예측, 꿈, 추천번호, 1등조합, 패턴분석, 당첨비결] ★★ 


▶ 무료 로또 1등 당첨번호 사이트,


국내 유일 코스닥 상장사에서 운영하는 로또리치 분석 번호


 무료 로또 번호 받아보기- https://goo.gl/ZUnBSY




제가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회원분 한명이 1등에 당첨되셨네요.. 
정씨(여/47세)는 우연히 이 사이트에 골드회원으로 가입한 후, 로또 1등 당첨예상번호★ 를 문자로 제공 받아 설마 하는 마음에 로또 복권을 구매하게 됐다고 합니다. 
가입 5일 후, 꿈 같은 일이 벌어졌는데 B열 6개 번호가 모두 맞아 로또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이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며, 로또플레이에 당첨사진과 당첨금 지급영수증을 전달해 줬다고 하네요.. 위에 보이는 영수증은 실제 당첨자의 것입니다. 


세금 제외하고 8억8천만원이네요.. 
저도 여기에서 보내주는 번호로 3등 두번, 4등 여러번 되보긴 했는데 우와,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여기 추천 번호로 또 사러 갑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