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ingEnglish

ESL 영어공부는 어떻게?

반응형

ESL이란?

ESL은 제2언어로서의 영어(English as a Second Language)의 약자입니다. ESL은 영어가 제1언어가 아닌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칠 때 사용됩니다. 전세계적으로 영어를 배우려는 외국인들의 증가되는 필요성을 맞추기 위하여 ESL이 고안되었습니다.


해외에서의 영어 학습의 이점은?

해외에서 공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커다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다문화 세계에서 살면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해주며, 독립심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다른 나라의 문화에 젖어들면, 여러분의 영어 학습이 더욱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영어를 보다 빠르게 학습하게 되며, 또한 새로운 주변 환경을 여행하고 답사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공부하는 것에 대한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뛰어난 방법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그 속에 자신을 젖어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문화 및 언어에 둘러싸여 있으면, 언어 능력을 보다 빠르게 향상됩니다. 왜냐하면 원어민이 하는 영어를 매일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1. 교실에서 보다 더욱 많은 경험 해외에서 공부하면 교실 환경에서 제공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전혀 다르거나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 직면하여 여러분 자신에 대하여 더욱 많은 것을 알게 되며,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역량과 능력을 계발하는 뛰어난 방법입니다!

 

  1. 고용 기회 향상 세계가 점점 지구촌이 되어가고, 회사들은 국제 시장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해외에서 공부한 학생들은 회사기 찾는 경험을 가지고 있게 되며, 자기 동기 부여, 독립심 및 전혀 낮선 상황에서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살면서 획득한 경험은 입사지원서에서 여러분을 다른 지원자들과 차별화시킬 것입니다.

 

  1. 여행 및 새로운 친구 사귀기. 여러분의 나라에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새로운 곳을 경험하십시오. 영어 원어민과 여러분 처럼 새로운 환경을 경험하고 있는 국제 학생들과 만나십시오. 여러분은 여기서 만난 사람들과 문화 지식을 공유하고 지속되는 우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셰계관의 확장 해외에서 공부한 학생들은 자신들의 세계관을 확장시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국가의 관습에 대하여 알게 됨에 따라 보다 많은 지식을 가지고 돌아오게 되며, 지역적 및 국제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