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이슈

K-콘텐츠로 빛나는 한국! 외국인들이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 3곳

반응형

1. 한류 열풍의 영향으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

한류 문화의 글로벌 인기로 인해, 한국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K-POP, 영화, 드라마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외국인 관광객의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 호텔스컴바인과 카약이 분석한 외국인의 국내 항공권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방한 외국인 항공권 검색량은 전년 대비 약 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서울, 가장 선호되는 여행지로 등극

서울은 여전히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도시로 나타났습니다. 올해 상반기의 데이터에 따르면, 서울은 검색량 1위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서울이 한류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3. 한강공원, 서울의 필수 관광 코스

서울 여행에서는 한강공원이 콘텐츠 투어의 필수 관광 코스로 소개됩니다. 봉준호 감독의 '괴물' 촬영지로 유명한 한강공원은 관광객 1,000만명을 끌어들인 곳으로, 올해는 더욱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한강공원은 낮과 밤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여행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4. 인천, 드라마 '더글로리'의 발자취를 따라

인천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특히, 드라마 '더글로리'의 촬영지로 알려진 청라호수공원은 지난해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외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트테인먼트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호텔과 함께, 인천은 한국의 다양한 콘텐츠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5. 부산, '무빙' 속 명소로 떠나는 레트로 여행

부산은 상반기 외국인의 항공권 검색량 3위를 기록하며 눈에 띄게 증가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부산 영도의 '무빙' 촬영지로 알려진 깡깡이 예술 마을은 이색적이고 레트로한 분위기로 MZ세대 사이에서 힙한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경험하고 싶다면, 부산 여행을 고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