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비트코인 최신 투자정보

중소기업 운영 자금 조달 방법은?

반응형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것이 바로 중소기업정책자금.

처음 창업을 하면서 자금이 필요한 경우 뿐만 아니라 운전자금이 모자란 경우에도 일반 금융권에서 융자를 받는것 보다 좋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책자금은 담보력이 약해서 자금지원이 어려운 중소기업에는 아주 유용한 정부제도로 기업의 기술력이나 재고제품, 브랜드 가치와 같은 부분도 자산으로 인정하고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금융권보다 금리도 낮고 상관기간도 길고 한도도 넉넉한 편이라서 중소기업정책자금을 알고 있는 분들은 경쟁이 치열한 편입니다.



시설자금조달지원

초기단계의 시설과 성장단계나 확장단계에 있어 기업의 확장투자와 추가 시설투자에 필요한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장기적인 접근으로 재무적 안정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금조달지원

성장기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중소기업 운영을 위하여 소요되는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장기적인 접근으로 재무적 안정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무역자금조달지원

해외 원자재 수입 혹은 해외로 수출하는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장기적인 접근으로 재무적 안정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구매소요자금 등 기타 자금조달

성장기 기업의 원자재와 기타 물품대금 결제의 어려움을 해결하여 정상적인 영업활동과 지속적 성장을 위한 구매소요자금과 정책자금이 아닌 기타 자금조달 방법들을 제시하여 기업의 성장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중소기업은 성당단계별로 자금조달의 시장이 각각다르며 자금에 대한 조달과 운용의 순환과정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기업이 직접 금융시장을 이용하기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투자자와 증권회사, 각 기관들의 기업가치평가의 기준을 파악하여야 효과적인 자금조달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경영협력센터는 기업가치평가 기준을 파악하여 효과적 자금조달과 이후 효율적 운용을 지속적으로 도울 수 있는 컨설턴트를 확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은행, 기관 등의 여신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은 자금지원 및 지급보증업무 취급과정에서 기업분석과 신용평가시 많은 항목을 분석하고, 검토한 후 금융지원의 가부를 결정합니다.
컨설턴트는 경영자(CEO)와 재무담당자(CFO)가 재무관리정책 및 자금조달정책을 수립할 때에 필요한 시사점과 그 과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컨설팅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하기- https://goo.gl/vPvl6h


                                      



반응형